‘마이웨이’ 가수 편승엽, 나이·이혼·故 길은정·루머 이긴 근황 (ft.서지오)
2020. 09.21(월) 22:26
스타다큐 마이웨이 가수 편승엽 나이 이혼 결혼 故 길은정 루머 스캔들 김희재 이모 서지오 장미화 임혁
스타다큐 마이웨이 가수 편승엽 나이 이혼 결혼 故 길은정 루머 스캔들 김희재 이모 서지오 장미화 임혁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스타다큐 마이웨이’ 가수 편승엽, 나이, 이혼, 전 아내 故 길은정, 장미화, ‘미스터트롯’ 김희재 이모 서지오 등과의 우정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21일 밤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히트 노래 ‘찬찬찬’으로 사랑받은 가수 편승엽 나이, 결혼, 세 번 이혼, 전 아내 故 길은정 의혹, 스캔들, 남진, 장미화, 임혁, 김희재 이모 서지오 등과의 우정이 공개됐다.

이날 편승엽은 친한 사람들과 복숭아 농장 일을 떠났다. 그의 절친은 장미화. 두 사람은 복숭아밭에서 마치 남매처럼 친구처럼 티격태격하며 일을 진행했다.

편승엽은 편안한 인간미를 과시하며 지인들의 복숭아 작업을 진두지휘했다. 편승엽은 김희재 이모 서지오 등의 TV 출연을 잘 봤다며 그를 응원하기도 했다. 실제로 서지오는 조카 김희재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표현하며 "내가 더 잘 됐어야 (조카에게) 힘이 돼주는데 그게 아니라 미안했다"라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편승엽 나이 57세로 알려졌다. 편승엽 과거 아내 길은정 경우 현재 사망해 고인이 됐다. 특히 편승엽 경우 세 번 이혼으로 사실 무근 스캔들에 시달리기도 했고, 10년 간 방송을 못 하는 아픔을 겪었다.

편승엽 스캔들 탓에 그는 대인기피증, 우울증에 걸리기도 했다고. 편승엽 행복과 제2의 전성기를 응원하는 시청자들의 목소리가 높아지는 까닭이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마이웨이 | 서지오 | 편승엽 나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