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컴백' 블랙핑크, 제니 개인 포스터 공개
2020. 09.23(수) 09:44
블랙핑크 제니
블랙핑크 제니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오는 10월 컴백을 앞둔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개인 포스터를 공개해 국내외 팬들의 기대를 끌어올렸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3일 오전 9시 공식 블로그에 블랙핑크 정규 1집 '디 앨범'(THE ALBUM)의 제니 개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제니의 모습과 함께 컴백 관련 정보들이 적혀 있다.

블랙핑크가 데뷔 4년 만에 만든 첫 정규앨범 '디 앨범'은 오는 10월 2일 공개된다. 해외 시장을 겨냥한 만큼 공개 시간은 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한국 시간으로 같은 날 오후 1시다.

블랙핑크는 앞서 선공개 싱글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과 '아이스 크림'(Ice Cream)으로 국내외 음악 시장에서 주목 받았다.

'하우 유 라이크 댓'은 미국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 수상에 이어 유튜브가 선정한 '올여름 최고의 곡'에 꼽혔다. 셀레나 고메즈와 함께한 '아이스 크림'(Ice Cream)은 미국 빌보드 '핫100' 차트에서 13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음원에 이어 같은달 6일 블랙핑크는 '디 앨범'의 피지컬 음반을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 출시한다. 같은달 14일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BLACKPINK: Light Up the Sky)'를 공개한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블랙핑크 | 제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