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김수찬, KBS2 새 예능 '펫 비타민' MC 확정 [공식]
2020. 09.23(수) 11:04
펫 비타민
펫 비타민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방송인 전현무, 붐, 가수 한승연, 김수찬이 '펫 비타민' MC로 발탁됐다.

KBS2 새 예능프로그램 '펫 비타민' 측은 23일 공식입장을 통해 "전현무, 붐, 한승연, 김수찬을 MC로 확정 지었다"라며 "오는 10월 15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펫 비타민'은 사람과 반려동물의 공동건강을 꿈꾸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건강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반려동물과 보호자의 실제 일상을 살펴보며 모두가 건강하게 공존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여기에는 반려견 양육 17년 경력을 자랑하는 자칭 '개잘알' 전현무와 진정한 반려견 사랑꾼 면모를 보여줄 '개불출' 붐, 수의사 뺨치는 반려견 지식을 뽐낼 '개박사' 한승연, '개초보' 김수찬이 MC로 이름을 올렸다.

네 사람은 화려한 입담과 예능적 센스 그리고 반려견에 대한 남다른 애정으로 똘똘 뭉쳐 반려견 건강 길잡이 역할을 톡톡히 해낼 전망이다. 이들의 케미와 유쾌한 시너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오는 10월 15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KBS2]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 전현무 | 펫 비타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