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훈아, '대한민국 어게인' 노개런티 출연
2020. 09.23(수) 12:51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가수 나훈아가 KBS2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에 출연료 없이 공연, 가황의 품격을 과시했다.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이하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는 '대한민국 트로트 황제' 나훈아의 15년 만의 방송 출연으로 화제를 샀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들을 위로하고 다시 한번 힘을 내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앞서 나훈아는 코로나19때문에 '내가 꼭 공연을 해야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가만히 있으면 두고두고 후회할 것 같았다"라며 공연 참여 소감을 직접 공개했다.

그런 가운데 나훈아가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에 출연료 없이 공연에 임한다고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단순 방송 출연이 아닌 온 국민과 함께 힘을 내고 희망을 전달하는 취지에서 기획된 공연인 만큼 그 어느 때보다 진심을 다하고 싶다는 가황의 마음이다.

특히 나훈아는 앞서 예고 영상을 통해 전대미문의 공연을 선보이기 위한 연습 삼매경에 빠진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노래는 기본, 화려한 퍼포먼스와 오케스트라까지 완벽한 역대급 공연을 위해 밤낮으로 연습에 매진하고 있는 것. 나훈아가 준비한 추석 선물에 기대가 나날이 뜨거워지고 있다.

1000명의 온라인 관객과 함께 오는 23일 오후 7시 30분에 개최되며, 본 공연은 KBS2를 통해 같은 달 30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news@tvdaily.co.kr]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