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열의 스케치북', 아이유 도시락 인증 "집안 자랑인 장녀" [TD#]
2020. 09.23(수) 14:23
아이유
아이유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유희열의 스케치북'이 가수 아이유의 도시락 선물을 인증했다.

KBS2 음악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 제작진은 23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언제나 사랑받는 아이 지은이(아이유 본명)의 사랑 넘치는 조공 덕분에 오늘도 스케치북에는 사랑이 방울방울"이라며 아이유가 보낸 도시락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샌드위치 등이 포장된 도시락이 담겨있다. '스케치북 모든 스태프분들 진심으로 감사하다. 영원히 스케치북, 영원히 유희열. 식구 아이유 드림'이라는 문구와 아이유, 유희열의 사진도 붙어있다.

제작진은 "우리 집안의 자랑인 '스케치북' 장녀 지은아. 반짝이는 너의 마음만큼 너의 앞날도 더욱 반짝이길 바랄게. '스케치북' 가족 일동"이라며 아이유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아이유는 지난 18일 방송된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 바 있다. '아이유, 좋은 날'이라는 제목으로 100분 특별편성돼 큰 사랑을 받았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아이유 | 아이유 도시락 | 유희열의 스케치북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