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크림파스타(돈부리파스타)+서래마을 도우룸+이색항아리바비큐(산골) 맛집
2020. 09.23(수) 19:23
‘생방송투데이’ 크림파스타(돈부리파스타)+서래마을 도우룸+항아리바비큐(산골) 맛집
‘생방송투데이’ 크림파스타(돈부리파스타)+서래마을 도우룸+항아리바비큐(산골) 맛집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소프트 핫크림파스타 맛집 ‘돈부리파스타’, 서래마을 ‘도우룸’, 용인 이색 항아리바비큐 맛집 ‘산골’ 등이 화제를 낳고 있다.

오늘(23일) 저녁 방송된 SBS 교양프로그램 ‘생방송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소프트 핫크림파스타 맛집 ‘돈부리파스타’, 파스타 맛집 서래마을 ‘도우룸’ 등이 소개됐다.

핫크림파스타 맛집 ‘돈부리파스타’는 서울 종로구에 위치했다. 이곳은 부드러운 크림파스타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마치 아이스크림처럼 부드럽고 고소한 크림의 맛이 많은 젊은층 손님들의 입맛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파스타, 양식 맛집 서래마을 ‘도우룸’도 화제다. 이곳은 서울 서초구 방배동 서래마을 인근 맛집으로 오징어먹물카펠리니, 구운감자뇨끼, 크림파스타 등이 유명세를 타고 있다.

‘리얼 맛집’ 코너에서는 기름 뺀 경기도 용인 이색 항아리바비큐 맛집 ‘산골’이 소개됐다.

말 그대로 이색 항아리 고기 요리가 등장했다.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항아리에서 고기를 익혀 그 안에서 기름이 밑으로 쫙 빠진다. 깔끔하고 고소하고 육즙이 촉촉한 이 항아리바비큐 경우 가족 손님들의 입맛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용인 이색 항아리바비큐 맛집 ‘산골’을 방문한 손님들은 “고기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다”, “너무 맛있고 좋다”, “최고의 맛”이라고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여행본능, 섬’ 코너에서는 홍길동 꿈꾼 율도국, 부안 위도 명소들이 소개됐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생방송투데이 | 서래마을 도우룸 | 항아리바비큐 맛집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