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남의 광장' 김희철, 블랙핑크 지수의 잇단 실수에 당황 [T-데이]
2020. 09.24(목) 16:51
맛남의 광장
맛남의 광장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맛남의 광장'에서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블랙핑크 지수의 잇단 실수에 당황한다.

24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에서는 농벤져스와 게스트 지수가 시래기, 애호박을 활용한 요리를 선보인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백종원은 시래기로 특별한 야식 메뉴를 선보였다. 그는 시래기 전, 시래깃국, 시래기 만두를 만들었다. 특히 백종원은 시래기 만두에 비밀병기를 추가, 환상적인 맛을 냈다.

이를 맛본 양세형은 "오늘 먹은 요리 중 최고다"라고 극찬했다. 편식 남매 김희철과 지수도 "중독성 있는 맛이다"라며 젓가락질을 멈추지 못했다. 맛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책임질 백종원 표 시래기 야식 메뉴 레시피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그런가 하면 김희철과 지수는 두 번째 특산물 애호박으로 레시피 대결을 펼쳤다. 지수는 백종원 성대모사까지 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으로 애호박 요리를 만들었지만, 애호박이 터져버리는 실수를 저질러 김희철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날 저녁 8시 55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희철 | 맛남의 광장 | 백종원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