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장우영 "결혼? 내년 2PM 컴백 이후 생각하겠다" [TV온에어]
2020. 09.26(토) 06:35
나 혼자 산다 장우영
나 혼자 산다 장우영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나 혼자 산다' 그룹 2PM 장우영이 결혼에 대해 이야기했다.

25일 밤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2PM 장우영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장우영은 "기안84님이 혼자 살면 외롭지 않냐고 물어보셨는데, 그런 느낌은 늘 있는 것 같다"고 했다.

이에 기안84는 장우영에게 "결혼은 안 하냐"고 물었다. 장우영은 결혼에 대해 "결혼은 너무 하고 싶다. 다만 결혼을 몇살에 한다는 걸 정해놓지 않았다"고 대답했다.

이어 장우영은 "내년에 2PM 컴백하고 나서 결혼 생각하겠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성훈은 장우영에게 "'나 혼자 산다'에서 2PM 컴백 계획을 밝혀도 되냐"고 물었다. 이에 장우영은 "계획이 없어서 공개를 해도 될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장우영은 "내년 2월쯤 되면 2PM 멤버들이 다 전역한다. 그래서 내년에 다같이 나와야하지 않을까 싶다. 그걸 제일 먼저 생각하고 있다"고 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MBC '나 혼자 산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나 혼자 산다 | 장우영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