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트롯 우승자’ 1대 박세욱, 오랜 성실 증명한 내공
2020. 09.26(토) 08:43
보이스트롯 결승 진출자 우승자 박세욱 홍경민 슬리피 김다현 조문근 황민우 추대엽 박상우 박광현 문희경 테이 김수찬 에일리 김용임 나이 시청률
보이스트롯 결승 진출자 우승자 박세욱 홍경민 슬리피 김다현 조문근 황민우 추대엽 박상우 박광현 문희경 테이 김수찬 에일리 김용임 나이 시청률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보이스트롯' 우승자 박세욱 나이 34살, 25년 무명 설움을 딛고 브랜드네임을 높인 그에게 시청자들의 응원과 축하 메시지가 쏟아졌다.

25일 밤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보이스트롯'에서는 결승 진출자 홍경민, 슬리피, 김다현, 조문근, 황민우, 박세욱, 추대엽, 박상우, 박광현, 문희경, 게스트 딘딘, 김수찬, 차태현, 테이, 에일리, 김용임, 육중완 등의 나이, 무대, 절친 호흡 등 우승자 가리기 과정이 공개됐다.

이날 대망의 결승전은 약 3시간분량의 특집 방송으로 편성됐다. 홍경민, 슬리피, 김다현, 조문근, 황민우, 박세욱, 추대엽, 박상우, 박광현, 문희경 총 10인의 열띤 대결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개인 미션부터 차태현, 테이, 김용임, 에일리, 딘딘, 김수찬 등의 지원을 등에 업은 듀엣 미션까지 어느 하나 뛰어나지 않은 무대가 없었다.

대장정의 결과 개인 미션 점수, 듀엣 미션 점수 등을 합한 결승전 최후의 1위는 뮤지컬 배우 박세욱이었다.

박세욱 역시 트로트 가수 김용임과 듀엣 미션에서 환상의 호흡을 과시했으며, 개인 미션에서도 자신의 저력을 마음껏 발휘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결국 박세욱의 노력과 능력에 모두가 화답했다.

박세욱 경우 뮤지컬계에 오래 몸담은 25년차지만 무명 배우로 활약한 만큼 많은 이들의 응원이 더해진 케이스다. ‘보이스트롯’은 그의 존재감을 전국에 알릴 천금 같은 기회가 됐고, 트로트 장르까지 섭렵하게 된 박세욱의 가능성이 점쳐지는 상황이다. 뒤를 이어 김다현 2위, 조문근 3위를 차지했다.

박세욱 나이 1987년생이며, '보이스트롯' 우승으로 인해 최종 상금 1억 원을 수여하게 됐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N '보이스트롯']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박세욱 | 보이스트롯 | 테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