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 귀' 다니엘 헤니 특별출연, 셔터를 부르는 비주얼 [T-데이]
2020. 09.26(토) 17:05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포토그래퍼 오중석과 다니엘 헤니가 만났다.

27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배우 다니엘 헤니가 특별 출연한다.

앞선 촬영에서 등장부터 비현실적인 비주얼과 치명적인 미소로 현장의 감탄을 불러온 다니엘 헤니는 오중석 작가와 친근하게 인사를 나누고 일상에 대한 대화를 나누는 등 남다른 친분을 드러냈다.

촬영이 시작되자 다니엘 헤니는 오중석 작가의 즉흥적인 주문에 맞춰 최고의 표정과 포즈를 만들어냈다. 오중석 작가는 그 순간을 놓치지 않고 포착, 찍는 것마다 A컷을 만들어내는 환상적인 호흡을 엿보였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에는 꽃을 든 로맨스 가이, 프로페셔널한 의사 등으로 변신, 매 순간이 '미드' 속 한 장면 같은 다니엘 헤니의 화보 촬영 현장이 담겨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그동안 수많은 스타들과 화보 작업을 해 온 오중석 작가는 "다니엘 헤니는 치트키"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오중석 작가와 다니엘 헤니의 환상적 호흡이 펼쳐질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이날 오후 5시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K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