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조우종과 10년 전 '위기탈출 넘버원'으로 처음 만나"(FM대행진)
2020. 09.28(월) 08:23
조우종의 FM대행진 장민호
조우종의 FM대행진 장민호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조우종의 FM대행진' 가수 장민호가 조우종과의 인연을 밝혔다.

KBS 쿨FM '조우종의 FM대행진'(이하 'FM대행진')에서는 장민호가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장민호는 조우종에 대해 "처음 뵌 건 10년 됐다. 중간에 스치듯 잠깐 뵀었다"고 했다. 조우종은 "10년 전 처음에 우리 계곡에서 고생하지 않았나"면서 "장민호 씨도 그때 활동하는데 잘해보려고 했고, 저도 거의 무명이었다"고 했다.

이어 장민호는 "둘 다 뭔가 앞만 보고 달려갔는데, 앞이 어떻게 생겼는지 모를 정도였다"고 말했다. 이에 조우종은 "그때 고생하던 기억이 새록새록 난다"고 했다.

그러면서 조우종은 "우리가 '위기탈출 넘버원'에 MC도 아니고, 실험맨으로 출연했다"고 했다. 이에 장민호는 "제가 '위기탈출 넘버원'에서 몇차례 죽어서 어떤 편에서 어떻게 죽었는지 생각이 안 난다"고 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 쿨FM '조우종의 FM대행진']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장민호 | 조우종의 FM대행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