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 결혼식' MC 신혜성 밀착 촬영한 에릭, 33초 영상 공개
2020. 09.28(월) 11:54
전진 결혼식
전진 결혼식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신화의 에릭이 전진의 결혼식 비하인드를 전했다.

에릭은 28일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웨딩 MC(wedding mc)'라는 제목의 짧은 영상을 올렸다. 33초 분량의 영상에는 전진의 결혼식 사회를 맡은 신혜성이 예식을 준비하는 과정이 담겼다.

사회자 신혜성과 신혜성을 밀착 촬영 중인 본인의 사진도 올렸다. 에릭은 "어제는 여러분들이 응원해주신 덕분에 신화는 행복한 하루를 보냈다"며 "여러분의 하루도 행복하셨나요? 그렇다면 이 기세를 몰아서 오늘도 화이팅하자"는 글을 적기도 했다.

전날인 결혼식 당일에는 "우리 새 신랑 충재(전진 본명)는 오늘도 역시 멋졌다. 떨려서 잠을 잘 못 잤다고 했지만, 프로답게 본식에 강했다"고 전진의 결혼식 소식을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이어 "혜성이의 사회는 봐줄 만했고 동완이의 축가는 열정적이었다. 오랜만에 보는 멤버들 모두 반가웠고, 점심 릴레이는 대충 마무리하겠다"고 덧붙였다.

전진은 27일 서울 모처에서 승무원인 예비 신부와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결혼식을 한 차례 미룬 끝에 가족과 지인만 초대해 비공개 예식을 치렀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에릭 유튜브 채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에릭 유튜브 | 전진 결혼식 | 전진 예비신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