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히는가’ 한영, MC 유망주 다운 매력만점 입담부터 적재적소 리액션까지
2020. 09.30(수) 14:27
한영
한영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방송인 한영이 톡톡 튀는 입담과 편안한 진행 능력으로 MC 유망주 다운 매력을 과시했다.

한영은 30일 오전 방송된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이하 ‘밝히는가’)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은 하우스&리빙 데이로 꾸며졌고, 대구 디자이너 부부의 감각적인 홈 오피스 하우스와 초절약 할인 매장이 소개됐다.

한영은 심플한 가구 배치로 모던 미니멀리즘한 매력을 자랑한 이번 하우스에 연신 감탄을 금치 못했고, 시원한 전망과 스타일리시한 소품들에 “저건 항공뷰 아니냐”, “뻔하지 않아서 너무 좋다” 등 현실적인 리액션으로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자극했다.

또한 한영은 각종 인테리어 소품과 공간에 대해 유연하게 설명을 덧붙이며 이해를 도운 것은 물론, 인테리어 연출을 적극적으로 제안하며 흥미도 더했다.

뿐만 아니라 한영은 육아용품과 가전&가구 관련 리빙 투어에선 의외의 반전 정보력으로 쇼퍼홀릭의 긍정적인 면모 자랑, 눈길까지 끌었다.

‘밝히는가’ MC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는 한영은 오는 10월 7일 첫 방송되는 SBS Plus ‘러브샷’ 출연을 앞두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FiL ‘밝히는가’]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한영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