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할까요'→'양자물리학', 오늘(30일) 추석특선영화 라인업
2020. 09.30(수) 20:14
두번할까요, 변신, 퍼펙트맨, 양자물리학
두번할까요, 변신, 퍼펙트맨, 양자물리학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추석 연휴를 맞아 지상파부터 종편까지 다채로운 추석 특선 영화 라인업을 준비했다.

30일 편성표에 따르면 영화 '두번할까요', '변신', '퍼펙트맨', '양자물리학'이 방송된다.

먼저 JTBC에서는 저녁 8시 50분부터 영화 '두번할까요'가 전파를 탄다. '두번할까요'는 생애 최초 이혼식 후, N차원 와이프 선영(이정현)에게서 겨우 해방된 현우(권상우) 앞에, 옛 친구 상철(이종혁)까지 달고 다시 그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세 남녀의 싱글라이프를 다룬 코믹 로맨스물이다.

tvN은 밤 10시 50분 영화 '변신'을 편성했다. '변신'은 사람의 모습으로 변신하는 악마가 강구(성동일 분)의 가족 안에 숨어들면서 기이하고 섬뜩한 사건들이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밤 11시부터는 MBN에서 영화 '퍼펙트맨'이 안방극장을 찾는다. '퍼펙트맨'은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 분)와 철없는 꼴통 건달 영기(조진웅 분)가 사망보험금을 걸고 벌이는 인생 반전 코미디다.

끝으로 밤 KBS2에서는 11시 10분 '양자물리학'이 방송된다. '양자물리학'은 정의로운 클럽 사장 찬우(박해수)가 유명 연예인의 마약 사건에 검찰, 정치계가 연결된 사실을 알고 업계 에이스들을 모아 대한민국의 썩은 권력에게 빅엿을 날리는 대리만족 범죄 오락극이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각 포스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두번할까요 | 변신 | 퍼펙트맨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