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기록’ 하희라, 유튜브 채널 개설 “최수종 취미생활 담겨”
2020. 10.02(금) 14:14
청춘기록 하희라 가방 신애라 박보검 최수종 유튜브 딸 아들 나이
청춘기록 하희라 가방 신애라 박보검 최수종 유튜브 딸 아들 나이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배우 최수종 아내 하희라, 그 역시 일상을 고스란히 담아내는 유튜버에 도전한다.

2일 하희라 측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 ‘하희라이트’에 “예고 하희라이트”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오는 7일 하희라는 정식으로 해당 유튜브 채널을 전격 오픈한다.

유튜브 콘텐츠 소재는 헬스, 취미, 일상 등이다. 특히 하희라는 “최수종과 함께 하는 취미생활”을 예고했다. 연예계 대표적인 금슬 좋은 부부 최수종, 아내 하희라 결혼 생활이 군데군데 상세히 담길 전망이다.

배우인 하희라가 ‘음악’을 메인콘텐츠로 선정한 것도 인상적이다. 하희라가 이 음악을 소재로 어떤 콘텐츠를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해당 채널은 유튜브에서 ‘하희라이트’라고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하희라는 1981년 KBS 드라마 ‘노다지’로 배우 데뷔했다. 최수종과 결혼해 아들 최민서, 딸 최윤서 양을 슬하에 두고 있다. 하희라 나이 1969년생으로 알려졌다.

하희라는 현재 tvN 드라마 ‘청춘기록’에서 사해준(박보검) 모친 역으로 열연 중이다. 현재 하희라 리즈, 청춘기록 하희라 가방, 하희라 신애라 등이 포털사이트 연관 검색어로 화제를 낳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하희라이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청춘기록 | 하희라 | 하희라 유튜브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