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근·개리·윤은혜·허경환, '정글의 법칙' 국내편 출연 확정 [공식입장]
2020. 10.05(월) 17:52
정글의 법칙, 이근, 개리, 허경환, 윤은혜
정글의 법칙, 이근, 개리, 허경환, 윤은혜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정글의 법칙' 국내편에 해군특수전전단(UDT/SEAL) 출신 유튜버 이근, 가수 개리, 배우 윤은혜, 코미디언 허경환이 출연한다.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관계자는 5일 오후 티브이데일리에 "이근, 개리, 윤은혜, 허경환이 지난 추석 연휴 간 남해에서 '정글의 법칙' 국내편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방송계에 따르면 '정글의 법칙' 촬영은 이근의 빚투 논란 이전에 진행됐으며, 5일 해당 논란이 해결되며 방송 일정에도 차질이 없을 것으로 전해졌다.

최근 '정글의 법칙'은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국내에서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 이미 '와일드 코리아'와 '헌터와 셰프' 편이 지난 8월부터 방송됐다.

한편 이근 대위는 UDT/SEAL 출신의 유튜버로 최근 '피지컬갤러리'의 대표 콘텐츠인 '가짜사나이'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기 시작했다. 그는 '가짜사나이'에서 '너 인성 문제 있어?' '반으로 접어버린다' 등의 유행어를 탄생시켰고, 이를 통해 SBS '집사부일체', JTBC '장르만 코미디' 등에 출연하기도 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이근 인스타그램, 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개리 | 이근 | 정글의 법칙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