넬 김종완, ‘구미호뎐’ OST ‘블루 문’ 돌풍
2020. 10.08(목) 17:51
구미호뎐 김종완
구미호뎐 김종완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구미호뎐’이 첫 방송부터 시청률 1위를 거머쥐며 화제로 떠오른 가운데, 화려한 엔딩을 장식한 첫 OST 역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tvN 새 수목드라마 ‘구미호뎐’ 첫번째 OST 김종완 of NELL ‘블루 문(Blue Moon)’이 지난 7일 발매와 동시에 1회 엔딩을 장식하며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김종완의 ‘블루 문’은 지난 1회에서 남지아(조보아 분)가 이연(이동욱 분)의 목에 마취제를 꽂는 극적인 엔딩에 삽입된 바 있다. 이 가운데 김종완의 보컬은 두 사람이 사이의 팽팽한 긴장감을 극대화시키는 동시에 압도적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또한 판타지 액션 로맨스라는 장르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보는 이들의 감정 이입을 극대화시켰다는 평이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한편 이번 ‘구미호뎐’ OST에는 김종완 외에도 많은 톱 가수들이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동욱 조보아 김범 주연의 ‘구미호뎐’은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와 그를 쫓는 프로듀서의 판타지 액션 로맨스 드라마로, 1화가 전국 가구 기준 평균 5.8%, 최고 6.4%를 기록하며 지상파 포함 전 채널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구미호뎐 | 김종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