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그룹 영어토익반’ 고아성·이솜 “막내 박혜수, 촬영장 서열 1위”
2020. 10.10(토) 11:34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고아성 이솜 박혜수 개봉 인생은아름다워 종이꽃 뮬란 나는 왕이로소이다 스윈들러 사채왕 페그 미드 이블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고아성 이솜 박혜수 개봉 인생은아름다워 종이꽃 뮬란 나는 왕이로소이다 스윈들러 사채왕 페그 미드 이블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고아성, 이솜, 막내 박혜수 향한 언니들의 애정은 남달랐다.

10일 오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영화가 좋다’의 ‘아찔한 인터뷰’ 코너에서는 신작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감독 이종필 제작 더 램프) 출연 배우 고아성, 이솜, 박혜수 등의 촬영 비화가 공개됐다.

'삼진그룹 영어토익‘은 입사 8년차, 업무능력은 베테랑이지만 늘 말단으로 회사 토익반을 같이 듣는 이자영(고아성), 정유나(이솜), 심보람(박혜수) 세 친구가 힘을 합쳐 회사가 저지른 비리를 파헤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8년차 베테랑 말단 사원인 세 친구들의 각양각색 취향과 캐릭터성이 빛을 발하는 영화다.

고아성은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시즌2 시나리오가 들어온다는 가정 하에 “이 감독님, 배우들이 한다는 전제 하 다시 하겠다”라고 말했다. 리포터는 “설국열차2 들어와도 할 거냐”고 짓궂은 질문을 던졌고, 고아성은 “그렇다. 그 사람들 다시 못 모인다”라며 재기발랄한 면모를 과시했다.

고아성은 “제가 지금껏 해왔던 영화와 다른 결인가 싶었는데 이 유쾌한 영화 속에서도 제 비장함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이날 촬영장 막내 박혜수 표 귀여운 성향이 빛을 발했다. 고아성, 이솜, 두 언니는 그런 박혜수 인터뷰 발언을 흐뭇하게 바라봤다. 급기야 고아성은 촬영장 서열 1위는 박혜수라며, 그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번 달 국내 극장가 개봉.

이밖에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종이꽃’, ‘뮬란’, ‘나는 왕이로소이다’, ‘스윈들러’, ‘사채왕 페그’, 미국 드라마 ‘이블’ 등의 간략한 줄거리가 소개됐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 ‘영화가 좋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고아성 |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 이솜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