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가 머니?’ 고지용♥허양임 집·아들·나이, 인스타 나올 법한 ‘워너비’ [종합]
2020. 10.13(화) 21:45
공부가 머니? 젝스키스 고지용 아내 허양임 아들 승재 집 나이 인스타
공부가 머니? 젝스키스 고지용 아내 허양임 아들 승재 집 나이 인스타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공부가 머니?’ 젝스키스 출신 고지용, 의사 아내 허양임, 아들 승재 집, 나이 차이, 인스타 등이 화제를 낳고 있다.

13일 밤 방송된 MBC 교양프로그램 ‘공부가 머니?’에서는 MC 신동엽, 소이현, 전문가 진동섭, 손정선 진행 아래 젝스키스 출신 고지용, 의사 아내 허양임, 아들 승재 집, 나이, 일상, 학습 습관 등이 소개됐다.

이날 고지용 허양임 집 내부가 공개됐다. 아들 승재 군은 ‘폭풍성장’한 모습이었다. 세 사람은 함께 즐거운 대화를 나누며 식사를 즐겼다.

널찍한 원목 테이블에서 함께 숫자 관련 대화를 나누거나 식사를 하는 이들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훈훈한 미소를 자아내기 충분했다.

고지용 아들 승재는 식탐이 별로 없는 편이었다. 아들은 “샐러드는 영영 안 먹고 싶다”라며 편식을 했다.

이에 엄마 허양임은 승재에게 의사로서 식습관 교육을 지속했다. 이에 승재는 “젤리, 사탕 같은 것 먹으면 뚱뚱해져. 당뇨병 온다”라며 엄마가 가르쳐준 것들을 복습했다.

승재 나이 7세다. 승재는 어느 덧 내년 초등학교에 입학하게 된다. 고지용은 “정신 없이 직장생활 하다 보니까 이렇게 됐다. 벌써 큰다는 게 아쉽다”라며 부성애를 과시했다.

고지용 허양임 아들 승재 경우 앞서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젝스키스 출신 고지용 나이 1980년생이며 현재 브라키오 대표 이사다. 전 젝스키스 멤버로 활약했으며 현재는 연예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 허양임 경우 가정의학과 전문의이며 인스타 등을 통해 소통해오며 인기를 모았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공부가 머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고지용 나이 | 공부가 머니? | 허양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