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가 머니?’ 고지용·허양임 아들 승재, 미꾸라지 키우는 법 [TV온에어]
2020. 10.14(수) 06:40
공부가 머니? 젝스키스 고지용 아내 허양임 아들 승재 집 나이 인스타
공부가 머니? 젝스키스 고지용 아내 허양임 아들 승재 집 나이 인스타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공부가 머니?’ 젝스키스 출신 고지용, 의사 아내 허양임, 아들 승재 육아 방식이 시청자들의 훈훈한 미소를 자아냈다.

13일 밤 방송된 MBC 교양프로그램 ‘공부가 머니?’에서는 MC 신동엽, 소이현, 전문가 진동섭, 손정선 진행 아래 젝스키스 출신 고지용, 의사 아내 허양임, 아들 승재 집, 나이, 일상, 학습 습관 등이 소개됐다.

고지용 허양임 아들 승재 경우 과거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등장하며 인기를 누린 바 있다.

승재 경우 어린 시절부터 공룡, 동물에게 관심이 많았다. 이에 승재는 현재 미꾸라지 13마리를 키우고 있다.

이에 전문가는 “미꾸라지에게 이름을 붙이고 미꾸라지의 성장 과정을 관찰하고 정리하게 하는 것도 좋다. 아이들 스트레스 해소, 정서 순화에 좋다”라고 조언을 건넸다.

고지용 나이 1980년생이다. 아들 승재 경우 현재 7세이며 내년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공부가 머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고지용 | 공부가 머니? | 허양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