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지미 유(유재석), 신박기획 신사옥 부지 공개? [T-데이]
2020. 10.16(금) 08:15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환불원정대의 신사옥 부지를 공개한다.

17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신사옥 부지를 마련한 지미 유(유재석)의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지미 유는 환불원정대의 직원들을 신박기획의 미래가 담길 신사옥 부지에 불러내 의아함을 자아냈다. 특히 새로운 사무실은 뻥 뚫린 시원한 뷰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어렵게 사무실을 찾은 매니저 정봉원(정재형)과 김지섭(김종민)은 어안이 벙벙한 표정을 지었지만, 지미 유는 "신사옥 부지예요"라며 너스레를 떨었다고 해 신사옥 부지에 얽힌 전말을 궁금케 한다.

그런가 하면 방송에서는 지미 유가 환불원정대의 데뷔 무대와 활동을 앞두고 매니저들을 위해 사원증과 명함을 전달하는 모습도 공개될 예정이다. 환불원정대의 첫 데뷔 무대를 시작으로 앞으로 지미 유가 그리는 신박기획은 어떤 모습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환불원정대의 데뷔 무대와 신사옥 부지가 공개될 '놀면 뭐하니?'는 17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놀면 뭐하니 | 환불원정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