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더 무비' 10월 22일 개봉 확정, 현장 스틸 공개
2020. 10.16(금) 19:01
미스터트롯 더 무비
미스터트롯 더 무비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미스터트롯: 더 무비' 콘서트 현장부터 리허설, MT 여행까지 다양한 못브이 담긴 촬영 현장 스틸이 공개됐다.

'미스터트롯' TOP6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22일로 개봉을 확정하고 현장스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그간 방송 및 콘서트 등에서 보여줬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먼저 에너지를 재충전하고자 떠난 '미스터트롯' TOP6의 1박 2일 MT를 엿볼 수 있는 스틸에서는 함께 피구를 하고 설거지 내기 게임을 하는 등 캐주얼한 모습부터 서로 진솔한 토크를 나누는 모습까지 담겨 있다.

콘서트 연습과 리허설 현장 역시 눈길을 끈다. 매 연습과 리허설을 마치 실제 무대처럼 프로페셔널하게 소화하는 이들의 모습이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미스터트롯' TOP6가 뿜어내는 가족처럼 편안한 분위기가 영화의 매력을 극대화시킬 예정이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을 중심으로 방송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했던 TOP6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콘서트 무비다. 롯데시나메 단독 개봉.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미스터트롯 더 무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