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해·키, '놀라운 토요일' 출연 예고 "명예의 전당 노린다"
2020. 10.17(토) 21:06
놀라운 토요일 신동엽 혜리 박나래 문세윤 김동현 넉살 피오 입짧은 햇님 한해 키
놀라운 토요일 신동엽 혜리 박나래 문세윤 김동현 넉살 피오 입짧은 햇님 한해 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놀라운 토요일' 원조 고정멤버 한해와 키의 출연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17일 저녁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이하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OCN 새 드라마틱 시네마 '써치'의 장동윤 정수정이 게스트로 출연해 문제를 풀었다.

이날 방송 말미에서는 '놀라운 토요일' 원조 고정 멤버인 한해와 샤이니 키의 게스트 출연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놀라운 토요일' 고정 멤버로 출연할 당시 뛰어난 실력으로 '셰프'라고도 불렸던 키. 키는 예고 영상에서 "제가 노리는 건 명예의 전당"이라고 했다. '놀라운 토요일' 명예의 전당은 1. 2라운드 모두 원샷을 받은 게스트를 뜻한다.

또한 키는 '현실 남매'인 혜리와 투닥거리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키가 "저런 뉘앙스의 가사는 있다"고 하자 혜리가 "그럼 왜 안썼나"라며 그를 도발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키는 현재 고정 멤버인 피오를 향해 "쟤 군대 언제 가?"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고정 멤버로 활약할 당시 하위권 멤버였던 한해는 또 다른 하위권 멤버인 김동현과의 대결을 예고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놀라운 토요일 | | 한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