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탑방의 문제아들’ 김한길♥최명길 나이 차·폐암 극복·재혼 비화
2020. 10.20(화) 23:05
옥탑방의 문제아들 김한길 최명길 나이 차 폐암 4기 재혼 인스타 김숙 송은이 정형돈 김용만 버즈 민경훈 문제
옥탑방의 문제아들 김한길 최명길 나이 차 폐암 4기 재혼 인스타 김숙 송은이 정형돈 김용만 버즈 민경훈 문제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 김한길 최명길 나이 차, 폐암 4기 투병 극복기, 재혼 근황이 공개됐다.

20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 100회 특집 편에서는 김용만, 김숙, 송은이, 정형돈, 버즈 민경훈, 게스트 김한길 최명길 나이 차이(나이차), 폐암 4기 극복 투병, 연애, 재혼(결혼) 비화, 인스타(인스타그램), 문제 풀이 과정이 공개됐다.

김한길 최명길 나이 차 9살이다. 김한길 나이 1953년생, 최명길 나이 1962년생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얼마 전 25주년 결혼기념일을 맞았다. 김한길은 “저는 자전거를 아내에게 선물 받았다”라며 “저는 선글라스를 줬다”라고 전했다.

김한길은 “오랜만에 다시 자전거를 탔다. 그간 폐암 4기로 많이 아팠다가 이번에 새 자전거를 타니까 기분이 좋았고 사진도 남겼다”라고 전했다. 그는 “작년만 해도 의식 없이 중환자실에 있었는데 지금은 너무 좋다”라며 폐암 4기 완치 심경을 토로했다.

이 같은 상황은 김한길 아내 최명길 인스타그램(인스타)을 통해 공개되며 반향을 불렀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 ‘옥탑방의 문제아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한길 폐암 | 옥탑방의 문제아들 | 최명길 나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