숀 멘데스 "내 모든 곡은 ♥카밀라를 위한 것" 애정 고백 [TD할리웃]
2020. 10.21(수) 16:51
숀 멘데스, 카밀라 카베요
숀 멘데스, 카밀라 카베요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팝 가수 숀 멘데스가 카밀라 카베요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숀 멘데스의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숀 멘데스: 인 원더(Shawn Mendes: In Wonder)'의 예고편이 21일(한국시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자신의 집에서 노래를 흥얼거리는 숀 멘데스의 모습으로 시작됐다. 곧 숀 멘데스의 투어 영상이 이어졌고, 화려한 볼거리가 줄을 이었다.

특히 예고편 말미, 숀 멘데스가 연인 카밀라 카베요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시선을 끌었다. 숀 멘데스는 "카밀라에게 '모든 게 너를 의미한 거였다'고 하니, 카밀라는 '무슨 의미냐'고 되물었다. 그때 난 '내가 만든 모든 곡이 널 의미한 거였다'라고 대답했다"고 말했다.

한편 다큐멘터리 '숀 멘데스: 인 원더'는 오는 11월 23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더불어 숀 멘데스의 4번째 앨범 '원더'는 12월 4일 발매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숀 멘데스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숀 멘데스 | 카밀라 카베요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