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호뎐' 이동욱·조보아, "유퀴즈 vs 놀토?" 홍보 미션 성공
2020. 10.22(목) 00:19
tvN 구미호뎐, 이동욱 조보아
tvN 구미호뎐, 이동욱 조보아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구미호뎐'에서 이동욱이 '놀토' 홍보 미션에 성공했다.

21일 밤 방송한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극본 한우리·연출 강신효) 5회에서는 맥주를 마시며 데이트 하는 지아(조보아) 이연(이동욱)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함께 술을 마시며 서로의 성향을 파악하는 퀴즈를 냈다. 양식보다는 한식이 좋고, 친구가 별로 없다는 점까지 비슷한 두 사람은 이심전심 마음이 통했다.

그러던 중 이연이 지아에게 "'유퀴즈 온 더 블럭'? '놀라운 토요일'?"이라는 질문을 했다. 두 사람은 동시에 '놀라운 토요일!"이라고 외치며 건배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는 지난 3일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에서 이동욱이 진 내기에 대한 미션이었다. '구미호뎐'의 세 주연 배우 이동욱 조보아 김범이 게스트로 출연했고, 이동욱이 신동엽과의 내기에서 져 드라마 내에서 '놀토' 언급하기 미션을 받은 것.

당시 이동욱은 퀴즈를 틀렸고 "최선을 다해 '놀토' 홍보 진짜 하겠다"고 단언했다. 이후 방송 5회 만에 실제로 공약을 이행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구미호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구미호뎐 | 이동욱 | 조보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