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토' 긱스 '동네음악대', 혜리 원샷 활약 '정답은?'
2020. 10.24(토) 20:40
놀라운 토요일 신동엽 혜리 박나래 문세윤 김동현 넉살 피오 입짧은 햇님 키 한해 긱스 동네음악대
놀라운 토요일 신동엽 혜리 박나래 문세윤 김동현 넉살 피오 입짧은 햇님 키 한해 긱스 동네음악대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놀라운 토요일'에서 긱스의 '동네음악대'가 출제됐다.

24일 저녁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이하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원년멤버 한해와 키가 게스트로 출연해 문제를 풀었다.

이날 전주 신중앙시장 해물쟁반물짜장 라운드에서는 긱스의 '동네음악대'가 출제됐다.

박나래는 긱스의 '동네음악대' 받아쓰기로 "어쨌거나 여기서는 에브리바디. 적이지"라고 적었다.

신동엽은 긱스의 '동네음악대' 받아쓰기로 "어쨌거나 여기서는 친구지. 죽이지"라고 썼다. 넉살은 긱스의 '동네음악대' 받아쓰기로 "어쨌거나 저쨌거나 에브리바디 파티. 적이지"라고 적었다.

키는 긱스의 '동네음악대' 받아쓰기로 "어째썩나 여기서는 에브리바디 짖궂지"라고 써 눈길을 끌었다.

긱스의 '동네음악대' 받아쓰기로 한해는 "어쨌거나 여기서는 에브리바디 추지. 너희들은 척하면 척이지"라고 적었다. 이에 혜리는 "한해가 원샷이다"라고 예측했다.

긱스의 '동네음악대' 원샷은 혜리가 차지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놀라운 토요일'에서 출제된 긱스의 '동네음악대' 문제 구간 정답은 "어쨌거나 여기서는 에브리바디 친구지 나이 성별 계급 인종 가르는 건 적이지"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긱스 동네음악대 | 놀라운 토요일 | 동네음악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