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자라섬에서 부른 '데이지' 어쿠스틱 버전 '화제'
2020. 10.26(월) 12:52
펜타곤 데이지
펜타곤 데이지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펜타곤이 신곡 '데이지' 어쿠스틱 버전 라이브 클립을 공개해 화제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펜타곤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펜타곤(PENTAGON) - 열 번째 미니앨범 [위드] 플라워 라이브 인 자라섬'(10th Mini Album [WE:TH] FLOWER LIVE IN JARASUM)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데이지' 어쿠스틱 버전을 포함해 이번 신보에 수록된 '뷰티풀 굿바이'(Beautiful Goodbye), '그해 그달 그날(Nostalgia)'까지 총 세 곡의 라이브 클립이 담겨있다.

경기도 가평의 자라섬에서 촬영된 이번 라이브 클립은 청명한 가을 날씨는 물론 활짝 핀 꽃들이 따뜻한 감성을 더했다. 펜타곤 멤버들은 베이지 컬러의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펜타곤은 미니 콘서트처럼 짧은 토크를 진행하며 "이런 장소에서 노래를 부를 수 있고, 유니버스(팬덤명)에게 보여줄 수 있다는 게 정말 의미가 있고 좋은 기회라는 생각이 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펜타곤은 이번 신보로 초동 판매량 6만4045장을 기록,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타이틀곡 '데이지'는 발매 직후 지니 7위, 벅스 8위 등 국내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무서운 상승세를 입증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데이지 | 큐브엔터테인먼트 | 펜타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