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이지아·엄기준·김소연, 불륜 예고 삼각관계
2020. 10.26(월) 23:26
펜트하우스 인물관계도 이지아 김소연 유진 엄기준 신은경 봉태규 윤종훈 박은석 윤주희 하도권 이철민 김로사 김현수 진지희 김영대 조수민 한지현 최예빈 이태빈 나소예 변우민 첫방 1회
펜트하우스 인물관계도 이지아 김소연 유진 엄기준 신은경 봉태규 윤종훈 박은석 윤주희 하도권 이철민 김로사 김현수 진지희 김영대 조수민 한지현 최예빈 이태빈 나소예 변우민 첫방 1회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펜트하우스’ 인물관계도 속 이지아, 김소연, 엄기준, 세 사람의 미묘한 삼각관계가 예고됐다.

26일 밤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 첫 방송 1회에서는 심수련(이지아), 천서진(김소연), 오윤희(유진), 주단태(엄기준), 강마리(신은경), 이규진(봉태규), 하윤철(윤종훈), 구호동(박은석), 고상아(윤주희), 마두기(하도권), 윤태주(이철민), 양미옥(김로사), 배로나(김현수), 유제니(진지희), 주석훈(김영대), 민설아(조수민), 주석경(한지현), 하은별(최예빈), 이민혁(이태빈), 주혜인(나소예), 조상헌(변우민) 인물관계도 등이 그려졌다.

‘펜트하우스’는 100층 주상복합하우스의 교육, 부동산 등 권력 전쟁을 그린 상류층 통속 드라마로 출범했다.

이날 펜트하우스에 사는 프리마돈나 천서진, 그를 무시하는 남편 하윤철 부부의 불행이 감지됐다. 그런 이들의 펜트하우스 사교클럽 최상위 퀸은 모든 걸 가진 여자 심수련이었다.

천서진은 언제나 심수련이 눈엣가시였고 심수련에게 소중한 남편 주단태를 빼앗고자 주단태를 유혹하기 시작했다.

주단태는 그런 상황을 즐겼고, 이에 아무것도 모르는 심수련이 이들 사이에서 어떻게 대처할지 귀추가 주목되는 상황이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펜트하우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소연 | 이지아 | 펜트하우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