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 맛’ 함진부부 함소원♥진화 딸 근황 “한국어·중국어 다 잘해”
2020. 10.27(화) 23:03
아내의 맛 박은영 김형우 직업 트래블월렛 나이 결혼 이필모 서수연 나이 차이 결혼 집 정준호 이하정 함진부부 함소원 진화 나이 차이 마마 홍현희 제이쓴 김세진 진혜지 이휘재 문정원 장영란 박명수
아내의 맛 박은영 김형우 직업 트래블월렛 나이 결혼 이필모 서수연 나이 차이 결혼 집 정준호 이하정 함진부부 함소원 진화 나이 차이 마마 홍현희 제이쓴 김세진 진혜지 이휘재 문정원 장영란 박명수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아내의 맛’ 함진부부 함소원 진화, 나이 차이 딛은 이들의 부부 금슬이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 가운데 딸 혜정 ‘폭풍성장’ 근황이 공개됐다.

27일 밤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에서는 이휘재 문정원 박명수 진행 아래 장영란 한의사 남편 딸, 아들, 정준호 이하정 딸, 함진부부 함소원 진화 나이 차이, 시어머니 ‘마마’, 이필모 서수연 직업, 나이차(나이 차이), 나이, 아들, 집, 홍현희 제이쓴, 박은영 아나운서 남편 김형우 직업, 나이 차, 집, 결혼, 배슬기 남편 심리섭 신혼집 등이 공개됐다.

이날 ‘아내의 맛’ 함진부부 함소원 진화 근황이 오랜만에 공개됐다. 진화는 이날 얼마 전 식당에서 소금으로 구운 새우가 너무 맛있었다며 아내를 위해 요리를 해주고 싶다고 나섰다.

하지만 싱싱한 새우가 프라이팬 위에서 마구 튀어 올랐다. 함소원은 “당신 때문에 (비린내 나는) 새우가 다 튄다”라고 소리를 지르며 웃음을 자아냈다. 좌충우돌 끝에 진화는 아내 함소원에게 맛있는 새우, 해산물 요리를 해주는데 성공했다.

이어 함소원 진화 부부 딸 혜정이 깨어났다. 함소원은 “요즘 우리 딸이 말을 너무 잘 한다. 한국어, 중국어 다 한다”라는 막간 자랑을 서슴지 않았다. 하지만 이날 혜정은 고열 증상을 보이며 모두의 걱정을 자아냈다.

함진부부 함소원 진화 나이 차이 18살이다. 함소원 40대, 진화 20대로 알려졌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조선 ‘아내의 맛’]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아내의 맛 | 함소원 | 함진부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