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희 CL "라디오 출연 8년 만, 상암 MBC 처음 와 본다"
2020. 10.28(수) 12:18
정오의 희망곡, CL
정오의 희망곡, CL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가수 CL이 '정오의 희망곡' 출연 소감을 전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오의 희망곡')의 '라이브 온 에어' 코너에는 가수 CL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CL은 "오랜만에 인사드린다. 잘 지내셨냐"는 인사말과 함께 스튜디오에 등장했다.

CL은 "라디오에 나간 지 8년 정도 된 것 같다"며 "마지막 출연이 여의도 MBC 때였다. 상암엔 처음 와본다. 컴백 전 방송 첫 출연이다"라고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를 들은 김신영은 "'제 첫 라디오 출연은 언니에요'라고 말해줬는데 진짜 약속을 지켜주셨다"고 감사함을 표했고, CL은 "'멘붕' 때 못 나가서 미안했는데 이렇게라도 나와서 다행이다"라고 답했다.

한편 CL은 오는 29일 더블 싱글 '화(HWA)'와 '5스타(5STAR)'로 컴백할 예정이다. 특히 CL은 CBS 인기 토크쇼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쇼'에서 'HWA'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고 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CL | 정오의 희망곡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