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박나래 호출에 응답+'나혼자산다' 출연 지장 '꾹'
2020. 10.31(토) 00:22
나 혼자 산다, 강다니엘
나 혼자 산다, 강다니엘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나 혼자 산다'에 가수 강다니엘이 등장했다.

30일 방송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무지개 회원 박나래 한혜진 기안84 이시언 성훈 손담비 장도연 김영광 장우영 경수진 김충재가 서울패션위크에서 재능기부 패션쇼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패션쇼 뒷이야기가 그려졌다.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녹화 중계로 진행된 패션쇼의 리허설 과정과 실제 무대가 모두 스케치 형식으로 담겼다.

헨리가 스케줄 상 참석하지 못하는 대신 특별 공연 녹화로 쇼에 함께 했고, 강다니엘이 2부 스테이지를 특별 무대로 장식하기 위해 등장했다. 박나래의 초대로 현장을 찾은 강다니엘은 "광고 촬영 도중 왔다"며 의리를 과시했다.

강다니엘의 무대에 맞춰 무대 양쪽으로 '나 혼자 산다' 회원들의 워킹이 이어졌다. 흠 잡을 곳 없는 무대에 리허설이 본무대 녹화로 결정됐고, 강다니엘은 무대를 선보인 후 촬영장으로 돌아가게 됐다.

이에 모든 회원들이 대기실에서 나와 강다니엘을 배웅했다. "혼자 사시냐"는 이시언의 물음을 시작으로 모든 회원들이 그와 손도장을 찍으며 출연을 약속 받는 진풍경이 벌어졌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나 혼자 산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강다니엘 | 나 혼자 산다 | 박나래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