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뮤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 가사, 트와이스 '멘붕' (놀토)
2020. 10.31(토) 20:12
놀라운 토요일, 놀토, 트와이스
놀라운 토요일, 놀토, 트와이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놀라운 토요일'에서 악뮤(AKMU)의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가 문제로 출제됐다.

31일 저녁 방송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이하 '놀라운 토요일')에는 트와이스 멤버 지효 다현 미나가 출연해 퀴즈를 풀었다.

이날 1라운드에는 해물탕이 상품으로 걸린 가운데 악뮤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 가사가 출제됐다. 출연자들은 "10cm 노래 아니냐"며 의아해 했지만, 박나래가 "악뮤가 리메이크를 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문제 역시 리메이크를 통해 추가된 악뮤 이찬혁 랩 파트로 출제됐다.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 문제 출제 부분 가사는 "아 정신 좀 차리게나 / 못난아 열심히 해야지 너나 나나 / 여봐 커피 물 덜 끓였어 또"였다.

제대로 들은 사람이 전무한 가운데, 넉살이 "여봐 커피" 부분을 "여과된 커피"라고 주장해 혼란이 일었다. 하지만 이어진 찬스 덕에 최종적으로 정답을 맞췄고, 반의 반 해물탕을 맛볼 수 있었다. 트와이스는 해물탕 맛에 감동하며 엄지를 들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놀라운 토요일 | 트와이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