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숙♥이두희 결혼식, 의리의 레인보우 총출동 '순백의 신부'
2020. 10.31(토) 20:20
지숙 이두희 결혼
지숙 이두희 결혼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지숙 이두희 부부가 백년가약을 맺었다.

31일 저녁 지숙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진행된 지숙 이두희 부부의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숙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 이두희는 검은 턱시도를 입은 훈훈한 새신랑의 모습이다.

지숙 소속사 측은 "코로나19 시국을 감안해 양가 가족 분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해 비공개로 진행됐다"며 "레인보우 멤버 전원이 참석해 의리를 지켰으며 사회는 오상진, 축가는 가수 윤하가 맡았다"고 밝혔다. 레인보우 멤버들이 깜짝 이벤트를 펼쳐 감동을 더했다는 후문이다.

지숙은 소속사를 통해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 예쁘게 잘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이하 지숙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잇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숙 씨가 오늘(31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며 축복 속에 부부의 연을 맺었습니다.

결혼식은 코로나19 시국을 감안해 양가 가족 분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해 비공개로 진행되었습니다.

레인보우 멤버 전원이 참석하여 의리를 지켰으며, 사회는 오상진씨가 축가는 가수 윤하씨가 맡았습니다. 또한 레인보우 멤버들의 깜짝 이벤트로 지숙씨에게 큰 감동을 선물해 주었습니다.

지숙 씨는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예쁘게 잘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라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지숙 씨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스타잇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이두희희 | 지숙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