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 오늘(4일) '필름릿' 공개, 시도ㆍ변화 '기대'
2020. 11.04(수) 11:34
볼빨간사춘기 필름릿
볼빨간사춘기 필름릿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싱어송라이터 볼빨간사춘기가 오늘(4일) 오후 6시 새 앨범 '필름릿'(Filmlet)으로 컴백한다.

앨범 발매에 앞서 볼빨간사춘기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타이틀 곡 '댄싱 카툰'(Dancing Cartoon)과 수록 곡 '빨간 립스틱'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볼빨간사춘기의 싱글 '필름릿'은 삶을 단편영화로 그려내 본다면 당신이 그 영화 속의 주인공이며, 그래서 가장 찬란하게 빛나고 있다고 얘기해주는 의미를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 곡 '댄싱 카툰'은 사랑이 흘러가듯 춤추는 청춘 만화의 한 씬을 그려낸 곡으로, 재치 있는 노랫말이 공감을 이끌어낸다. 일렉 기타와 베이스 기타가 구현해 낸 레트로한 디스코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수록 곡인 '빨간 립스틱'은 빛나는 색깔을 지닌 당신이 당당하게 그 색을 뽐내라는 의미를 담아낸 곡이다. 브라스 섹션과 트럼펫 솔로 라인 등의 새로운 사운드로 채워내 볼빨간사춘기의 음악적 새로움을 느낄 수 있다.

두 곡 모두 안지영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입증했으며, 이전에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음악적 시도와 변화를 담아내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이번에는 뮤직비디오에서도 이목을 집중시켰는데, '빨간 립스틱'에서는 처음으로 수트를 입은 안지영이 걸크러쉬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댄싱 카툰' 뮤직비디오에는 밴드 데이식스의 원필이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쇼파르뮤직]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볼빨간사춘기 | 쇼파르뮤직 | 안지영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