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데 부읽남 "부동산 공부? 단어 많이 알아야 된다" 조언
2020. 11.20(금) 16:06
두데
두데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두데'에서 부읽남이 부동산 공부를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을 공개했다.

20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이하 '두데')의 '전문가 납셨네' 코너에는 유튜브 채널 '부동산 읽는 남자'(이하 '부읽남')의 정태익 대표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부읽남은 "과거 건설 회사를 다니며 부동산 투사를 병행했다. 성과가 나쁘지 않아 회사를 그만둔 이후 현재 부동산 관련 투자, 교육, 유튜버 등을 하고 있다"라며 자신을 소개했다.

이어 그는 부동산에 대해 "뭔가 하고 싶은데 뭘 어떻게 시작해야 될지 몰라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다. 단어를 많이 알아야 된다. 중개사 분들과 대화해야 하는데 단어를 모르니 대화가 안 통하는 분들이 많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이건 어디서 가르쳐주는 게 아니다. 본인 스스로 공부를 해야 된다. 사람마다 수준이 다르니 도서관에서 책을 펴보고 어려우면 빨리 덮고 더 쉬운 책을 찾는 식으로 공부해야 한다"라고 이야기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FM4U '두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두데 | 부읽남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