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x가호 온택트 콘서트 '기억극장', 내일(21일) 개최
2020. 11.20(금) 19:53
MEMORY THEATER: DRAMA, 다비, 가호
MEMORY THEATER: DRAMA, 다비, 가호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싱어송라이터 다비(DAVII)의 온택트 콘서트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다비는 21일 오후 7시 온택트 콘서트 '기억극장: 드라마(MEMORY THEATER: DRAMA)'를 개최한다.

'MEMORY THEATER: DRAMA'는 아티스트의 목소리와 다채로운 콘셉트의 그래픽이 어우러진 온택트 공연이다. 아티스트로는 다비와 가호가 나서 감미로운 목소리로 무대를 완성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 다비는 지난 3월 발매한 EP 앨범 '시네마(CINEMA)'의 수록곡들을 비롯해 자신이 직접 프로듀싱 한 히트곡과 지난 앨범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들을 선사한다.

특히 다비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EBS '스페이스 공감' 등에서 남다른 라이브 실력은 물론 감미로운 재즈 피아노 선율도 보여줬던 바, 한층 풍성한 공연을 완성할 전망이다.

한편 다비가 함께하는 온택트 콘서트 'MEMORY THEATER: DRAMA'는 오는 21일 오후 7시 라이브X 홈페이지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모티브프로덕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MEMORY THEATER: DRAMA | 가호 | 다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