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토' 비비 '비련', 문세윤 원샷 활약 '정답은?'
2020. 11.21(토) 20:52
놀라운 토요일 신동엽 태연 박나래 문세윤 김동현 넉살 피오 입짧은 햇님 한해 키 카이 태민 비비 비련
놀라운 토요일 신동엽 태연 박나래 문세윤 김동현 넉살 피오 입짧은 햇님 한해 키 카이 태민 비비 비련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놀라운 토요일'에서 비비의 '비련'이 출제됐다.

21일 저녁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이하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태연이 고정 멤버로 합류한 가운데 태민과 카이가 게스트로 출연해 문제를 풀었다.

이날 이천 관고전통시장 매운짜장떡볶이 라운드에서는 비비의 '비련'이 출제됐다.

피오는 비비의 '비련' 받아쓰기로 "넌 나를 어떻게 잊을 수 있니. 흐느낀 너의 사진"이라고 적었다. 넉살은 비비의 '비련' 받아쓰기로 "어떻게 넌 날 잊을 수 있니"라고 썼다.

문세윤은 비비의 '비련' 받아쓰기로 "어떻게 나를 잠시 잊을 수 있었니. 참 오래 잊을 수 없어서. 깊이 간직한 너의 사진"이라써 눈길을 끌었다.

박나래는 비비의 '비련' 받아쓰기로 "있잖아. 차마 버릴수가 없어서 가지고 있었던 너의 사진"이라고 썼다.

태연은 비비의 '비련' 받아쓰기로 "너를 잠시. 저 하늘 버릴 수 없어서. 너의 사진"이라고 적었다.

카이는 비비의 '비련' 받아쓰기를 쓰지 못했다고 고백하며 "하나도 못했다"고 말했다. 키는 비비의 '비련' 받아쓰기로 "어떻게 넌 나를 잠시간 잊을 수 있니. 참 쉬울 수가 없었어. 너의 그 사진"이라고 써 눈길을 끌었다.

비비의 '비련' 받아쓰기 원샷은 문세윤이 차지했다.

이날 '놀라운 토요일'에서 출제된 걸스데이의 '링마벨' 문제 구간 정답은 "어떻게 넌 나를 잠시라도 잊을수 있니 차마 버릴수 없어서 깊이 간직해온 너의 사진"이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놀라운 토요일 | 비련 | 비비 비련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