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홍성흔, 아내 임쓰언니 김정임 나이 일화 "처음엔 속였다"
2020. 11.21(토) 21:51
아는 형님 홍성흔 아내 김정임 임쓰언니
아는 형님 홍성흔 아내 김정임 임쓰언니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아는 형님' 홍성흔이 아내 김정임(임쓰언니)에 대해 이야기했다.

21일 밤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는 김광현 홍승흔이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홍성흔은 아내 김정임(임쓰언니)과의 첫 만남에 대해 이야기했다. 소개로 아내 김정임(임쓰언니)과 처음 만났다는 홍성흔은 "마음에 들어서 번호 달라고 했더니 '괜찮다'라고 하더라"면서 "두 번째 만남에서는 정장을 차려입고 나갔다"고 말했다.

또한 홍성흔은 아내 김정임(임쓰언니)이 처음에는 나이를 속였다고 말했다. 홍성흔은 "아내에게 게임 계정 만들게 주민번호 알려달라고 했더니 화를 내더라"면서 "그래서 나이를 속였다는 걸 눈치챘다. 아내에게 '한 살 정도는 괜찮다'고 했더니 울더라"고 말했다.

이어 홍성흔은 "실수한 것 같아서 '두 살 정도는 괜찮다'고 했더니 울더라"면서 "도대체 몇 살이냐고 물었더니 세 살 속였더라"고 김정임(임쓰언니)과 관련된 에피소드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JTBC '아는 형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정임 | 임쓰언니 | 홍성흔 아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