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비' 조쉬, 근황 공개 "정신적으로 힘든 시간 보냈다" [TD#]
2020. 11.23(월) 17:15
조쉬, 국가비
조쉬, 국가비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최근 자가격리 위반 논란 및 탈세 의혹에 휩싸였던 유튜버 조쉬가 근황을 공개했다.

조쉬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오랜 시간 동안 근황을 들려주지 못해 미안해요"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날 조쉬는 "최근 정신적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다"며 "솔직히 말하면 아직도 심적으로 힘든 상태다. 그래서 지금은 친한 지인과 가족, 그리고 믿음에 집중하는 시간을 보내려 한다"고 말했다.

이어 조쉬는 "좀 더 강인해진 모습으로 팬들 앞에 돌아오고 싶지만, 아직 조금 더 시간이 필요한 것 같다"며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하다. 덕분에 힘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조쉬와 아내 국가비는 최근 코로나19 자가격리 수칙을 어기고 지인들을 초청해 비난을 받았다. 이후 두 사람은 탈세 의혹에도 휩싸였다. 이와 관련 조쉬는 영상을 통해 자가격리 수칙을 어긴 것에 대해 사과했으며, 탈세 의혹에 대해선 부인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조쉬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국가비 | 조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