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호 "장모 이예원과 첫 만남에 재산+부동산 공개"(동상이몽2)
2020. 11.24(화) 07:48
동상이몽2
동상이몽2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동상이몽2'에서 배우 오지호가 장모와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

2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오지호 은보아 부부의 일상이 소개됐다.

이날 오지호는 40년 경력의 의류회사 대표였다는 장모 이예원과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 오지호는 "회사에 가서 처음 만남을 가졌는데, 앉아 계심에도 포스가 확 느껴졌다"고 운을 뗐고, 이예원은 "대표라 무게를 잡아야 하는 입장이라 어쩔 수 없었다"고 해명했다.

이어 오지호는 "그때 장모님께서 당황스러운 질문을 막 하시기도 했다"면서 "진짜 당황했던 질문이 하나 있다. 내 재산이 얼마냐고 묻더라"라고 고백했다.

이에 장모는 "아니다. 한 달 수입이 얼마나 되냐고 물었었다"고 정정했고, 오지호는 장모의 질문에 통장 속 재산과 부동산까지 모두 공개했다고 해 놀라움을 더했다.

장모는 "당시 사위의 답을 듣고 '사람이 굉장히 진솔하다'고 느꼈다"며 "정말 리얼하게 다 이야기해 줘서 믿음이 가더라. 집에 와서 마음이 좀 놓였다"고 말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동상이몽2']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동상이몽2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