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복' 공유, 오늘(25일) '유퀴즈' 출연…유재석x조세호 만난다
2020. 11.25(수) 11:15
서복 공유 유 퀴즈 온 더 블럭
서복 공유 유 퀴즈 온 더 블럭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서복'의 주연 공유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공유는 25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와 남다른 '케미'를 자랑한다.

공유 주연의 영화 '서복'(감독 이용주·STUDIO101)은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서복(박보검)을 극비리에 옮기는 생애 마지막 임무를 맡게 된 정보국 요원 기헌(공유)이 여러 세력의 추적 속에서 특별한 동행을 하며 예기치 못한 상황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

올겨울 최고의 화제작 '서복'을 통해 생애 마지막 임무를 맡은 전직 정보국 요원 기헌 역으로 돌아온 공유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을 담은 '유 퀴즈 온 더 블럭', '어떻게 살 것인가'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 공유가 출연해 그가 생각하는 삶의 방식에 대해 진솔하고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공유는 "조세호로 영원히 살기 VS 공유로 짧게 살기"라는 질문에 센스 있는 답변으로 숨겨진 예능감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고조시켰다. 공유의 재치 있는 입담과 반전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이날 저녁 8시 40분에 만나볼 수 있다.

공유가 출연한 영화 '서복'은 올겨울 극장가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tv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공유 | 서복 | 유퀴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