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 생생정보 대동맛지도' 부산 아귀찜·아귀수육, 38년 전통 맛집 '어디?'
2020. 11.27(금) 18:42
2TV 생생정보
2TV 생생정보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2TV 생생정보'의 '대동 맛 지도'에서 소개된 아귀찜 & 아귀수육 맛집 '옥미아구찜'이 화제다.

오늘(18일) 저녁 방송된 KBS2 교양프로그램 '2TV 생생정보'의 '대동 맛 지도'에서는 아귀찜 & 아귀수육 맛집 '옥미아구찜'이 소개됐다.

이날 '2TV 생생정보'의 '대동 맛 지도' 제작진은 부산 수영구 망미번영로55번길 35에 위치한 아귀찜 & 아귀수육 맛집 '옥미아구찜'을 찾았다.

'옥미아구찜'은 주인장이 살던 곳에서 가게를 열어 현재까지도 운영 중인 곳이었다. 아귀찜과 아귀수육의 맛 뿐만 아니라 '옥미아구찜' 곳곳에 배치된 미술 소품을 보는 것도 재미였다.

36년째 손님이 끊이지 않는 '옥미아구찜'의 비결은 무엇일까. 이에 대해 한 손님은 "식당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너무 정갈하게 나온다"고 설명했다.

'옥미아구찜'에서는 제철 생아귀를 사용해 아귀찜과 아귀수육의 맛으로 손님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 손님은 '옥미아구찜'의 아귀찜과 아귀수육을 맛보고는 "서울에서는 맛볼 수 없는 싱싱함이 있다"고 극찬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2 '2TV 생생정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2TV 생생정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