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집·재산·차 일군 박세리 “LPGA 명예의 전당 등극” (ft.치킨) [종합]
2020. 11.28(토) 00:26
나혼자산다 헨리 사주 키 국적 기안84 성훈 하차 박세리 김민경 집 나이 키 차 담비 나이 집 차 헨리 화사 장도연 박나래 집 기안84 차 나이 집 조개 웹툰 이시언 시청률
나혼자산다 헨리 사주 키 국적 기안84 성훈 하차 박세리 김민경 집 나이 키 차 담비 나이 집 차 헨리 화사 장도연 박나래 집 기안84 차 나이 집 조개 웹툰 이시언 시청률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나혼자산다’ 골프 레전드 박세리 나이, 집, 차 등 현재를 일구게 해준 그의 골프 시절은 역사였다. 그가 골프해설가, 강의 등으로 새로운 커리어를 열고 있다. 더불어 박세리 치킨 '먹방'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27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서는 박나래, 기안84, 이시언, 장도연, 손담비, 헨리, 박세리 나이, 집, 차, 재산, 키, 국적, 결혼 없는 미혼 일상 등이 공개됐다.

지난주에 이어 박세리 한국골프오픈 해설가 활약상이 클로즈업됐다. 박세리 선수 시절 그는 레전드였다. 박세리는 당시 이곳에서 은퇴 기적을 썼던 당시를 회상하며 “1번 홀 당시 엄청 울었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박세리는 이날 선배 골프해설가와 일을 시작하기 전에 해산물송이덮밥을 시켜 먹으며 행복해했다. 박세리는 “저 때 밥 안 먹고 저거 첫 끼였다”라며 황급히 상황을 해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명예의 전당에 기록된 박세리 레전드 시절도 눈길을 모았다. 명예의 전당 올라가는 그 해, 대회장에서 이벤트를 해줬고 많은 선수들이 동참해 박세리를 축하해줬다. 이에 대해 박세리는 “LPGA 명예의 전당, 세계 명예의 전당 동시에 올랐다. 이건 우리나라가 역사를 꾸준히 보는 것처럼 제 이름이 골프 역사에 대대손손 남는 그런 의미”라며 “아시아인으로선 내가 처음”이라고 설명했다.

이날 방송 하이라이트는 박세리 한국골프오픈대회 해설가 활약의 시작점이었다. 세계 골프 역사에 아시아인 최초로 이름을 남긴 그는 월드클래스였고, 비로소 해설가로서 또 다른 커리어를 시작하며 자신의 삶을 멋지게 개척해나가고 있었다. 운동 실력부터 방송, 말솜씨까지 프로페셔널로 살아가는 그는 골드미스 그 자체였다.

하루 마무리는 박세리 치킨 '먹방'이었다. 치킨 두 마리를 먹는 그의 남다른 식성이 시청자들 침샘을 자극했다. 현재 박세리 치킨, 집, 차, 나이, 재산, 전기그릴 등이 화제선상에 올랐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또한 이날 헨리 외모 관리, 몸 관리 상황이 클로즈업됐다. 아이돌이자 가수인 그는 부지런하게 자신의 몸, 외모를 철저히 체크하고 단속하는 상황이었다.

우선 헨리는 외출에 앞서 피부 관리에 더불어 머리에 흑채를 뿌려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는 탈모는 아니라고 해명하며 셰이딩 정도로 외모를 관리한다고 귀띔했다.

이어 헨리는 치과 진료에 나섰다. 그간 이가 많이 썩어 있었고 앞니도 깨져 손상된 상태였다. 엄청난 공사(?)가 시작됐고 헨리는 입을 벌린 채 마취까지 하면서 “인생 쉽지 않다”라는 ‘현타’ 반응을 드러냈다.

특히 헨리 사주 상황이 공개돼 눈길을 모았다. 일 운, 재물 운, 연애 운 등을 고루 가진 그는 자신의 미래를 점치며 들뜬 반응을 드러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나혼자산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나혼자산다 | 박세리 나이 | 박세리 차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