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토' 러블리즈 '지금 우리', 키 또 원샷 차지 '정답은?'
2020. 11.28(토) 20:46
놀라운 토요일 신동엽 태연 박나래 문세윤 김동현 넉살 피오 입짧은 햇님 한해 키 카이 라비 러블리즈 지금 우리
놀라운 토요일 신동엽 태연 박나래 문세윤 김동현 넉살 피오 입짧은 햇님 한해 키 카이 라비 러블리즈 지금 우리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놀라운 토요일'에서 러블리즈의 '지금, 우리'가 출제됐다.

28일 저녁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이하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카이와 라비가 게스트로 출연해 문제를 풀었다.

이날 대전 유성시장 오리인삼주물럭 라운드에서는 러블리즈의 '지금, 우리'가 출제됐다.

키는 러블리즈의 '지금, 우리' 문제구간이 재생된 뒤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카이는 러블리즈의 '지금, 우리'를 듣고는 "다시 저로 돌아왔다"면서 키와 반대로 자신감이 없는 모습을 보였다.

카이는 러블리즈의 '지금, 우리' 받아쓰기로 "이룰까 말까. 이런 기분으로"라고 적었다. 박나래는 러블리즈의 '지금, 우리' 받아쓰기로 "네가 좋아한다는 마음"이라고 적었다.

러블리즈의 '지금, 우리' 받아쓰기로 넉살은 "잃을까 아닐까. 몽롱한 기분. 네가 좋아한단 말"이라고 썼다. 한해는 러블리즈의 '지금, 우리' 받아쓰기로 "믿을까. 몽롱한 기분인가. 네가 좋아한다면 어떡해"라고 적었다.

김동현은 러블리즈의 '지금, 우리' 받아쓰기로 "멍하니 기분"이라고 섰다.

키는 러블리즈의 '지금, 우리' 받아쓰기로 "믿을까? 아닌가? 몽롱한 기분인 걸 어떡해 진짠가 봐"라고 적은 부분만 공개했다. 키는 "차차 진행하면서 공개하겠다"고 말했다.

러블리즈의 '지금, 우리' 받아쓰기 원샷은 키가 차지했다.

이날 '놀라운 토요일'에서 출제된 러블리즈의 '지금, 우리' 문제 구간 정답은 "꿈일까? 아닐까? 몽롱한 기분인 걸 네가 좋아한대 날 어떡해 진짠가 봐"이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놀라운 토요일 | 러블리즈 지금 우리 | 지금 우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