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홍진영 지우기 동참했나, 사라진 홍자매+홍진영 母
2020. 11.30(월) 00:49
미운 우리 새끼, 홍진영
미운 우리 새끼, 홍진영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트로트 가수 홍진영이 '미운 우리 새끼'에서 모습을 감췄다.

29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홍진영은 물론, 언니 홍선영 그리고 그의 어머니 등장하지 않았다.

이날 스튜디오에서는 홍진영의 어머니를 제외한, 박수홍, 김희철, 김종국, 이태성의 어머니만 스튜디오에 등장해 의문을 자아냈다. 네 사람은 게스트로 나온 정우와 이야기를 나누며 웃음꽃을 피웠다.

'미운 우리 새끼'에 등장하지 않은 건 홍진영의 어머니뿐만이 아니다. 홍진영과 홍선영 역시 방송에 출연하지 않았다. 지난주 홍선영이 출연한 것과는 다른 조치였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미운 우리 새끼'에는 홍진영의 논문 표절 논란이 불거진 이후에도 계속해 홍진영의 방송분을 내보낸 바 있다. 이에 논란이 일기도 했지만, 지난주에도 '미운 우리 새끼'는 홍선영을 '먹사부'로 등장시켰다. 하지만 이날 방송에서 홍진영의 자취가 사라짐에 따라, 과연 '미운 우리 새끼'가 다음 주엔 어떤 판단을 내릴지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홍진영은 전날인 28일 방송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도 통 편집됐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SBS '미운 우리 새끼']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미운 우리 새끼 | 홍진영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