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8' 강호동, 팔씨름으로 용볼 획득→'갬성캠핑' 이민정, ♥이병헌과 영상 통화 [시선강탈 예능 Weekly]
2020. 11.30(월) 10:30
KBS, MBC, SBS, tvN, JTBC
KBS, MBC, SBS, tvN, JTBC
[티브이데일리 방송팀] 매주 수 십 편의 예능 프로그램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기 위해 경쟁한다. 그중에서도 한 주 동안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군 화제의 장면들은 무엇일까. 지난 한 주간(11월 23일~29일) 방송된 KBS, MBC, SBS와 tvN, JTBC 다섯 방송사에서 가장 강렬했던 '시선강탈'의 순간을 모아봤다.

KBS2 '같이 삽시다' 강부자 "가방만 300개, 협찬 안 받아"
티브이데일리 포토
같이 삽시다

25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이하 '같이 삽시다')에서는 강부자가 박원숙, 혜은이, 김영란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날 강부자는 세 사람에게 "나는 양말, 구두, 가방을 수집한다. 돈 있으면 제일 먼저 사는 게 가방이다. 이사할 때 보니까 300개 정도 되더라"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난 역할에 맞는 가방을 내가 다 준비한다. 노역부터 회장님 부인에 맞는 가방을 갖고 있다. 1962년도에 신었던 구두도 지금 있다. 그 시절 배경 드라마가 들어올 수 있으니 두는 거다"라고 덧붙였다.

MBC '나 혼자 산다' 박세리, 명예의 전당 2개 입성 회상
티브이데일리 포토
나 혼자 산다

27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세리의 자취 생활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박세리는 김재열 해설위원과 함께 명예의 입상 기념 대회 자료를 보며 당시를 회상했다. 그는 "지난 2007년 LPGA 명예의 전당과 세계 명예의 전당을 동시에 입성했다"라고 자랑했다.

그러면서 그는 "나라 역사를 계속 기록하듯 제 이름이 꾸준히 골프 역사에 대대손손 남아있다"라며 "아시아인 최초, 최연소의 나이로 입성했다"라고 전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SBS '맛남의 광장' 샤이니 태민, 백종원표 오육탕면 극찬 "진짜 맛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맛남의 광장

26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에서는 백종원이 백야식당을 오픈해 오리 요리를 선보였다.

이날 백종원은 백야식당을 오픈, 농벤져스들이 원하는 요리들을 즉석에서 만들었다. 그는 태민이 요청한 우육탕면을 만들기 시작했다. 이를 본 태민은 "대만 공항에서 먹었던 게 생각나서 이야기한 거다"라고 말했다.

백종원은 훈제 오리고기에 마라 등 여러 소스를 넣어 완성했다. 가장 먼저 시식에 나선 태민은 감탄을 금치 못하며 "저절로 표정이 나왔다. 식초를 안 넣어도 될 것 같다. 이대로도 맛있다"라고 극찬했다.

tvN '신서유기8' 강호동, 팔씨름으로 용볼 획득
티브이데일리 포토
신서유기8

27일 밤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8'에서는 멤버들이 용볼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각자 기이한 능력을 발휘하는 1:5 경기를 진행했다. 두 번째로 1:5 팔씨름 대결에 나선 강호동은 여유롭게 은지원, 규현, 피오, 송민호, 이수근을 누르고 승리를 차지했다.

이를 본 나영석 PD는 제작진 중 팔씨름 1등인 박현용 PD와 용볼을 걸고 붙는 게 어떠냐는 제안을 했고, 강호동은 이를 승낙했다. 그는 기술이 뛰어난 박현용 PD를 힘으로 제압하며 용볼 1구를 획득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JTBC '갬성캠핑' 이민정, ♥이병헌과 영상 통화로 애정 과시
티브이데일리 포토
갬성캠핑

27일 밤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갬성캠핑'에서는 이민정이 멤버들과 경기도 포천 여행을 떠났다.

이날 이민정은 미의 여신 아프로디테로 변신, 그리스 콘셉트 여행을 즐겼다. 멤버들은 에메랄드빛 물을 머금은 비둘기낭폭포에서 화보 타임을 가지며 이 순간을 기록했다.

이민정은 여행 도중 이병헌, 아들과 영상통화로 멋진 풍경을 가족과 함께 했다. 아름다운 폭포를 본 이병헌은 "우리 나라에 이런 데가 있냐"라며 부러워해 눈길을 끌었다.

[티브이데일리 방송팀 news@tvdaily.co.kr / 사진=각 방송화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강호동 | 신서유기8 | 이민정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