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엄정화, 가요계 레전드 만남 성사 "감동스럽다"
2020. 12.03(목) 11:53
보아, 엄정화
보아, 엄정화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가수 보아와 엄정화의 만남이 성사됐다.

3일 공개되는 웹예능프로그램 '노바디 톡스 투 보아(Nobody Talks To BoA) - 모두가 그녀에게 말을 걸지 않아' 6화에서는 보아와 엄정화, 정재형, 정승환 네 사람의 화기애애한 디너 타임이 그려진다.

앞선 방송 말미 엄정화가 등장, 가요계를 휩쓴 두 레전드 디바의 반가운 만남을 예고한 바 있다.

이날 보아는 데뷔 20주년을 축하하러 와준 엄정화에게 "선배님이 계시니까 본받아서 나도 할 수 있다"며 롤 모델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엄정화 역시 보아의 데뷔 당시 모습과 활약을 회상하며 "힘이 되고 감동스럽다"고 애정을 표현하는 등 선후배 간의 훈훈한 만남이 공개된다.

또한 오랜 시간 활동해온 아티스트로서 음악적 고민을 함께 나누는가 하면, 보아의 신비주의 콘셉트 비하인드, 컬래버레이션 제안까지 진솔하고 유쾌한 토크를 만날 수 있어 웃음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노바디 톡스 투 보아'는 매주 화, 목요일 저녁 6시 네이버 V LIVE의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 채널에서 선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보아 | 엄정화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