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주식, 달콤 러브송 '5분만 더'로 컴백
2020. 12.08(화) 17:15
싱어송라이터 주식
싱어송라이터 주식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싱어송라이터 주식이 달달한 러브송으로 돌아온다.

8일 소속사 로맨틱팩토리에 따르면 주식은 오는 12일 새 싱글 '5분만 더'를 발매한다.

지난 7월 오반과 듀엣으로 호흡을 맞춘 싱글 '불 좀 꺼줄래'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딘 주식은 데뷔곡부터 각종 음원사이트 순위권에 3주 이상 유지시키며 화려한 신고식을 치렀다.

기타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로서 가요와 팝의 경계 그 어딘가를 목표로 둔 주식은 이번 싱글 '5분만 더'에서도 본인의 장기인 기타를 베이스로 작업을 하며 새로운 시도에 나선다.

앨범명과 동명의 신곡 '5분만 더'는 연인에게 아무것도 하지 않고 둘이서 5분만 더 누워있자고 달콤하게 속삭이는 러브송이다. 올겨울 리스너들의 설렘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데뷔곡 '불 좀 꺼줄래'와 오반&런치의 '파리'(Paris) 등의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 배우들과 연기하며 얼굴을 알려온 주식은 새 싱글의 뮤직비디오에서도 배우 유은과 연인으로 호흡을 맞춰 환상적인 케미를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로맨틱팩토리]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5분만 더 | 싱어송라이터 | 주식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