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성악돌' 라포엠, 2021년 시즌그리팅 예약 판매
2020. 12.09(수) 09:49
라포엠
라포엠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성악 어벤져스 라포엠(유채훈, 박기훈, 최성훈, 정민성)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2021년 시즌그리팅 예약판매가 시작된다.

라포엠의 2021년 시즌그리팅의 테마는 '위드 라포엠'(WITH LA POEM)으로 JTBC '팬텀싱어3'부터 음악 여정을 함께 걸어가고 있는 소중한 팬들과 2021년을 같이 시작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라포엠과 팬들의 돈독한 관계에서 착안해 편안하고 따뜻한 감성이 느껴지는 콘셉트 및 컬러 포인트를 적용하여 라포엠 만의 특별한 시즌그리팅을 선보일 예정이다.

시즌그리팅은 '하드커버 다이어리' '탁상 달력'을 비롯해 '다이어리 스티커' '스티커 세트' '엽서 세트' '접지 포스터' '아크릴 키링' '손거울' '포토카드 세트' 등 라포엠의 차분하면서도 따뜻한 컬러감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앞서 2021 시즌그리팅 티저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라포엠은 9일 오후 3시 인터파크를 통해 시즌그리팅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라포엠은 지난 9월 매거진 완판에 이어 최근 발표한 미니앨범 '씬#1(SCENE#1)'의 예약 판매가 3만 장을 기록하는 등 대세 '성악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라포엠(LA POEM)은 지난 2일 첫 미니앨범 '씬#1'을 발매했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눈부신 밤'을 포함해 '신월(新月)' '라 템페스타'(La Tempesta) '디어 마이 디어'(Dear My Dear)까지 4곡의 창작곡과 '아미고스 파라 시엠프레'(Amigos Para Siempre) '초우' '판타지'(Fantasy)와 CD에만 수록된 캐롤곡 '오 홀리 나잇'(O Holy Night)까지 4곡의 커버 곡이 수록됐다.

이번 앨범은 에코브릿지가 프로듀서를 맡았으며, 태연의 '들리나요', 버즈의 ‘남자를 몰라’ 등 히트곡을 탄생시킨 이상준, 차길환 작곡가, 싱어송라이터 가호와 크루 케이브, 감성적인 작사로 유명한 이스란, 스웨덴 작곡가 베니 얀슨, 프로듀싱 그룹 누플레이가 함께 참여하며 다채롭고 풍성한 음악세계를 들려주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롱플레이뮤직]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라포엠 | 라포엠 시즌그리팅 | 롱플레이뮤직
싸이월드공감